공지사항
고객센터
자주묻는질문
1:1 문의
25년 정시서비스
겨울방학 이벤트
Level up 관리
입시컨설팅
AI 입시정보
커뮤니티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포미스쿨 서비스 이용 시 자주 묻는 질문과 답변입니다.
전체
서비스 이용
컨설팅
결제 및 환불
정시 서비스
Level up 관리
기술 지원
서비스 이용
Q. 포미스쿨은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나요?
서비스 이용
Q. 회원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 이용
Q. 학생 대시보드에서는 무엇을 할 수 있나요?
서비스 이용
Q. 모바일에서도 이용할 수 있나요?
컨설팅
Q. 1회 컨설팅은 어떻게 진행되나요?
컨설팅
Q. 컨설팅 예약을 변경하거나 취소할 수 있나요?
컨설팅
Q. 컨설팅을 받기 전에 준비할 자료가 있나요?
컨설팅
Q. 컨설팅 후 추가 질문이 있으면 어떻게 하나요?
결제 및 환불
Q. 어떤 결제 수단을 이용할 수 있나요?
결제 및 환불
Q. 결제 영수증은 어떻게 받을 수 있나요?
결제 및 환불
Q. 환불은 언제 받을 수 있나요?
결제 및 환불
Q. 할인 쿠폰은 어떻게 사용하나요?
정시 서비스
Q. 정시 서비스는 언제부터 이용할 수 있나요?
정시 서비스
Q. 정시 서비스에는 어떤 내용이 포함되나요?
정시 서비스
Q. 정시 서비스는 몇 회 컨설팅을 받을 수 있나요?
정시 서비스
Q. 정시 컨설팅은 언제 받는 것이 좋나요?
Level up 관리
Q. Level up 관리 서비스는 무엇인가요?
Level up 관리
Q. Level up 관리는 얼마나 자주 피드백을 받나요?
Level up 관리
Q. Level up 관리는 최소 얼마 동안 이용해야 하나요?
Level up 관리
Q. Level up 관리 서비스는 중간에 해지할 수 있나요?
기술 지원
Q. 로그인이 안 돼요.
기술 지원
Q. 웹사이트가 느리거나 오류가 발생해요.
기술 지원
Q. 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어요.
기술 지원
Q.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찾으시는 답변이 없으신가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하시면 빠르게 답변해드리겠습니다.
1:1 문의하기